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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재입찰공고] 서천휴게소 직원ㆍ승무원식당 식자재 구매(연간 단가계약)2019-02-15
작성자 경찰공제회
첨부파일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서천휴게소 직원ㆍ승무원식당 식자재 구매(연간 단가계약)
나. 납품장소
○ 서천휴게소 상행선 : 충남 서천군 비인면 서해안고속도로 168
○ 서천휴게소 하행선 : 충남 서천군 비인면 서해안고속도로 169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19. 12. 30.
라. 입찰품목 : 식자재 602종 (상행선 327종, 하행선 275종)
※ 식자재 품목, 구매수량, 단위 등 세부사항은 ‘입찰품목내역서’ 참조
마. ‘19년 예산액 : 100,000,000원 (부가세 및 제비용 포함)
※ 식자재 구매 예정량은 내부 사정에 의하여 증감 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제출 개시 및 마감일시
가. 입찰설명회 : 2019. 02. 26.(화) 14:00, 서천휴게소 하행선 2층 회의실
나.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 2019. 03. 05.(화) 09:00
다.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 : 2019. 03. 07.(목) 14:00

3.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서 개찰 일시 : 2019. 03. 07.(목) 15:00
나. 전자입찰서 개찰 장소 : 경찰공제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한 식품판매업(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 면허를 소지한 자.
○ 입찰 참가자격은 반드시 입찰설명회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할 수 있습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 방식
적격심사 대상 입니다.
○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구매총괄과-2142호 2018.07.30.) 「추정가격이 고시금액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입찰 : 별표3」에 적용됩니다.
○ 경영상태 등에 대한 평가자료는 동 세부기준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 된 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재된 적격심사 자료의 정확성 여부를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이며, 품목별 단가 적용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설명회
○ 일시 : 2019. 02. 26.(화) 14:00, 서천휴게소 하행선 2층 회의실
○ 입찰공고와 같이 게재된 입찰품목내역서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설명회 참석시, 필수 제출서류 입니다.

제출서류
구분 대표자 참석 대리인 참석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회사소개서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법인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사용인감도장의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 대표자 신분증(앞, 뒤면 복사)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회사소개서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법인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사용인감도장의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 대리인 신분증(앞, 뒷면 복사) 1부
  • 위임장 1부
개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 신분증 사본(앞, 뒷면 복사)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 대리인 신분증 사본(앞, 뒷면 복사) 1부
  • 위임장 1부

※ 입찰설명회 참가한 업체만 전자입찰서 제출 할 수 있으며, 품목, 구매수량 등을 안내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험가입금액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으로 제출합니다.
※ 입찰보증서 피보험자명 : (사)경찰공제회 (사업자등록번호 203-82-32072)
○ 낙찰자가 계약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30일이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2%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구매총괄과-2142호 2018.07.30.) 「추정가격이 고시금액미만인 물품 제조 또는 구매입찰 : 별표3」에 적용됩니다.
※ 심사기준열람 :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 → 정보제공 →업무별자료)
최저가 입찰자에 대한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전자입찰 가격 투찰시, 반드시 첨부파일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과 함께 제출합니다.)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으로서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이외의 경우에는 추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 제출 통보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 원본 혹은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1순위자가 적격하지 않을 경우, 차순위자에게 적격심사 서류 제출을 요구합니다.

11. 적격심사 대상자 제출서류
○ 제출기한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 제출방법 : 직접 제출 또는 전자문서 ( ※ 등기우편 가능 )
○ 제출서류 : 적격심사 신청서 및 증빙자료, 관련업종 면허사본, 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물품공급에 필요한 냉장ㆍ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 등록증 사본, 기타 요청하는 서류
○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78 자람빌딩 18층 경찰공제회 사업운영본부

12. 기타사항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진행하고,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등에 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안전입찰 유의사항,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 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까지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참가지역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고, 입찰 참가업체의 전산 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납품되는 식자재 품목 중, 식자재의 품질 저하 및 가격 조사시 높은 경우 등 사유 발생 시, 경찰공제회에서 해당 품목만 별도로 타 업체를 선정 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경찰공제회의 의견에 따르며, 서로 견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에도 경찰공제회 해석이 우선 적용됩니다.
○ 문의 사항
- 입찰관련 : 사업운영본부 이정한 (☎ 02-2084-0543)
- 기타사항 : 서천휴게소 조시웅 (☎ 041-952-5757)

2019년 2월 15일

경찰공제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