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사진기기 및 인화지 공급업체 선정 (단가계약)」
나. 입찰방법 : 일반공개경쟁, 전자입찰, 단가입찰
다. 계약기간 : 2020. 3. 17. ~ 2022. 03. 16. (2년)
라. 구매(예상)내역 : 인화지 600,000장 (2년간)
※ 사진기기는 무인촬영이 아닌 수동촬영 방식을 사용하고 있음
※ 예정수량은 공제회가 운영하는 신체검사원 입찰 등 운영에 따라 증감되며, 사용수익 허가 기간이 중도에 종료 될 경우 계약 해지 될 수 있습니다.
마. 기초금액 : 669원 (부가가치세 및 제반비용 포함)
바. 위치ㆍ납품: 전국 운전면허시험장 내 신체검사원 22개소
사.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공고문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입찰제출 개시 및 마감일시
가. 전자입찰서 개시일 : 2020. 2. 26.(수) 09:00
나. 전자입찰서 마감일 : 2020. 2. 28.(금) 10:00
3.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 개찰일시 : 2020. 2. 28.(금) 11:00
나. 입찰서 개찰장소 : 경찰공제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동법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전파법」에 따라, 설치물품에 대하여 적합등록을 받은 자
○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에 따라 설치 물품에 대하여 안전인증을 받은 자
○ 자판기형 디지털 사진기기 2년이상, 지속적으로 10대이상 설치운영 중이며, ‘20년3월17일 영업개시 전까지 신체검사원 22개소 자판기형 디지털 사진기기 설치 가능한 자
5. 입찰 방식
○ 본 입찰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단가입찰(인화지 1장당 공급 단가)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험가입금액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으로 제출합니다.
※ 보험가입금액 = 구매(예상)내역 × 입찰단가 기준으로 산출
※ 입찰보증서 피보험자명 : (사)경찰공제회 (사업자등록번호 203-82-32072)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30일이내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2%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순으로 낙찰자가 결정됩니다. (입찰시, 반드시 첨부파일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과 함께 제출합니다.)
○ 동일 입찰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입찰 실시 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 통보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입찰관련 서류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동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무효로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 전 설치된 업체의 기기로 실사 촬영 및 기타 조건사항에 대해 이상 유무를 확인, 상이할 경우에는 계약 취소합니다.
10. 계약체결시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각 1부
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4) 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 구매(예상)내역 × 입찰 단가 기준으로 10/100 이상 산출
5) 회사소개서 1부
※ 연혁, 조직, 인원현황(업무 중심), 주사무실 약도 등
※ 운영현황(설치대수 및 계약자 등), 사후관리 방안(A/S 직원 보유 현황)
6) 실사사진 (업체기기로 촬영된 샘플사진) 3세트
※ 운전면허시험 관련 증명사진 규격 (3.5㎝×4.5㎝) 포함
7) 실적증명서1부
※ 설치계약서 사본, 실제 운영 설치된 장소 10곳 이상 (※ 반드시 주소 명기)
8) 방송통신기자재등의 적합등록 필증 1부
9) 안전확인신고 증명서 1부
10) 기타 요청하는 서류
11. 기타사항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등에 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안전입찰 유의사항,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 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까지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참가지역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고, 입찰 참가업체의 전산 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경찰공제회의 의견에 따르며, 서로 견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에도 경찰공제회 해석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관련 사항 : 경찰공제회 운영팀 이정한 (☎ 02-2084-0543)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78 자람빌딩 18층 경찰공제회 운영팀
2020년 2월 18일
경찰공제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