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는 PC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경찰공제회

HOME > 공제회소개 > 입찰/채용 정보 > 입찰공고

입찰공고

[입찰공고] 폴에이리조트 제주 부대시설 (다목적강당) 증축공사 (전기)2019-07-16
작성자 경찰공제회
첨부파일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폴에이리조트 제주 부대시설 (다목적강당) 증축공사 (전기)
나. 공사현장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동 985번지
다. 공사규모 : 전기공사 1식
라.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180일

2. 입찰일정

제출서류
구분 일시 비고
입찰공고 `19. 7. 16. (화) ~ `19. 7. 22. (월)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현장설명 없음 폴에이리조트 제주
입찰 `19. 7. 16. (화)  ~ `19. 7. 29. (월) 14:00 나라장터
개찰 `19. 7. 29. (월) 15:00 입찰 집행관 PC

3.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제공된 설계서 등의 열람으로 대체합니다.
(자료제공처:우리 회 홈페이지→입찰공고 內 (주소:http://www.pmaa.or.kr)
※제공된 공내역서는 단순 참고용으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지역제한, 수행능력평가 대상 공사입니다.
나.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 반영 대상공사로서, 법정 과목을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 자격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만이 입찰참가자격이 있습니다.
가. 「전기공사업법」 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자.
나. 입찰공고일 6개월 전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자.
다.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 시스템 미등록업체 및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라.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6. 공동도급은 불가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하여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수행능력평가를 거쳐 평가점수가 95점 이상인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단, 최저가 입찰자의 입찰금액이 차순위자 입찰금액보다 현저히 (20%이상) 낮을 경우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지 않습니다.
나.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 시스템)에 의하여 결정하고 수행능력평가를 실시 합니다.
다. 최저가 입찰자가 수행능력평가 대상자로 통보받은 경우 우리 회가 정하는 기일 내에 심사에 필요한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우선협상대상자의 입찰금액이 우리 회의 예산금액을 초과할 경우 예산범위 내에서 협상을 실시할 수 있으며, 협상이 불가할 경우 차순위자들과 협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우선협상대상자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으며 우리 회의 이러한 권한을 인정하는 것으로 봅니다.
마. 본 입찰은 우리 회의 예산이나 사정에 따라서 본 입찰이 유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우리 회의 청렴계약이행서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입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시스템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관련 문의는 02)2084-0561 (정현원과장) 으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7월 16일

경찰공제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