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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 대전갈마장례식장 육류 납품업체 선정2019-06-04
작성자 경찰공제회
첨부파일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전갈마장례식장 육류 납품업체 선정
나. 납품장소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로 45
다. 계약기간 : 2019. 7. 15. ~ 2021. 7. 14.(2년)
라. 입찰품목 : 육류 6종
※ 품목, 수량 등 세부사항은 ‘입찰품목내역서’ 참조
마. 기초금액 : 50,000,000원 (부가세 포함)
※ 대전갈마장례식장 구매예정량은 내부 사정에 의하여 증감 될 수 있음

2. 입찰제출 개시 및 마감일시
가. 입찰설명회 : ‘19. 6.11.(화) 14:00, 대전갈마 장례식장 회의실
나.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 ‘19. 6.18.(화) 09:00
다.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 : ‘19. 6.21.(금) 10:00

3.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서 개찰 일시 : ‘19. 6.21.(금) 11:00
나. 전자입찰서 개찰 장소 : 경찰공제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동법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 참가자격은 반드시 입찰설명회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됩니다.
○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다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에 있는 업체
식육, 축산물(식자재) 도ㆍ소매 사업자등록을 득한 업체 또는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에 의하여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축산물 위생관리법 제21조에 의한 축산물가공업, 식육포장처리업, 축산물판매업 영업 신고업체
○ 조달청 전자입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 방식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부가세 포함)이며, 품목별 단가 적용합니다.

6. 입찰설명회
○ 일시 : ‘19. 6. 11.(화) 14 :00, 대전갈마 장례식장 회의실
○ 입찰설명회 참석시, 입찰등록을 위한 필수 제출서류 입니다.

제출서류
구분 대표자 참석 대리인 참석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대표자 신분증 1부
  • 법인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사용인감도장의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대리인 신분증 1부
  • 위임장 1부
  • 법인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사용인감도장의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개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신분증 1부
  •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대리인 신분증 1부
  • 위임장 1부
  •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7. 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험가입금액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으로 제출합니다.
※ 입찰보증서 피보험자명 : (사)경찰공제회 (사업자등록번호 203-82-32072)
○ 낙찰자가 계약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30일이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로 결정합니다.
(전자입찰 가격 투찰시, 반드시 첨부파일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과 함께 제출합니다.)
○ 동일 입찰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입찰 실시 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 통보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입찰관련 서류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동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차순위자에게 낙찰 통보하여, 서류 제출을 요구합니다.

11. 기타사항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진행하고,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등에 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안전입찰 유의사항,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 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까지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참가지역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고, 입찰 참가업체의 전산 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경찰공제회의 의견에 따르며, 서로 견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에도 경찰공제회 해석이 우선 적용됩니다.
○ 납품 품목의 품질 저하 및 가격 조사시 높은 경우 등 사유 발생 시, 경찰공제회에서 해당 품목만 별도로 선정 할 수 있으며, 주문 후, 2시간이내에 배송 가능해야 합니다.
○ 문의 사항
- 입찰관련 : 경찰공제회 사업운영본부 공병철 (☎ 02-2084-0532)
- 기타사항 : 경찰공제회 대전갈마장례식장 김두윤 (☎ 010-4583-3065)

2019년 6월 4일

경찰공제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