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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재입찰공고] 대전갈마 장례식장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2018-07-10
작성자 경찰공제회
첨부파일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전갈마 장례식장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납품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로 45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19. 7. 31.(1년)
라. 입찰품목 : 식자재 127종 (농ㆍ수산물, 공산품, 소모품, 제사용품)
※ 식자재에 대한 품목, 수량 등 세부사항은 ‘입찰품목내역서’ 참조
마. 기초금액 : 90,700,000원 (부가세 포함)
※ 대전갈마 장례식장 식자재 구매수량은 내부사정에 의하여 증감 될 수 있음
2. 입찰제출 개시 및 마감일시
가. 입찰설명회 : 2018. 7. 17.(화) 11:00, 대전갈마 장례식장 회의실
나.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 2018. 7. 23.(월) 09:00
다.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 : 2018. 7. 25.(수) 10:00
3.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서 개찰 일시 : 2018. 7. 5.(목) 11:00
나. 전자입찰서 개찰 장소 : 경찰공제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동법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 참가자격은 반드시 입찰설명회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됩니다.
○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다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에 있는 업체
○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한 식품판매업 면허를 소지한 자
○ 조달청 전자입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 방식
○ 본 입찰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이며, 품목별 단가 적용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경영상태 등에 대한 평가자료는 동 세부기준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 된 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며,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재된 적격심사 자료의 정확성 여부를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설명회
○ 일시 : 2018. 7. 17.(화) 11:00, 대전갈마장례식장 회의실
○ 입찰설명회 참석시, 입찰등록을 위한 필수 제출서류 입니다.
제출서류
구분 대표자 참석 대리인 참석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대표자 신분증 1부
  • 법인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사용인감도장의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 등기부등본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대리인 신분증 1부
  • 위임장 1부
  • 법인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사용인감도장의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개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신분증 1부
  •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1부
  • 대리인 신분증 1부
  • 위임장 1부
  • 인감도장 반드시 지참
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납부면제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납부확약에 따라 30일 이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구백만원)을 현금으로 경찰공제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및 계약체결
○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입찰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입찰 실시 후,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 통보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입찰관련 서류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동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차순위자에게 낙찰 통보하여, 서류 제출을 요구합니다.
11. 기타사항
○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진행하고,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등에 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법령(「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안전입찰 유의사항,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 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까지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참가지역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고, 입찰 참가업체의 전산 장애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납품되는 식자재 품목 중, 식자재의 품질 저하 및 가격 조사시 높은 경우 등  사유 발생 시, 경찰공제회에서 해당 품목만 별도로 타 업체를선정 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경찰공제회의 의견에 따르며, 서로 견해가 일치하지 않은 경우에도 경찰공제회 해석이 우선 적용됩니다.
○ 문의 사항
- 입찰관련 : 경찰공제회 사업운영본부 공병철 (☎ 02 -2084-0532)
- 기타사항 : 경찰공제회 대전갈마장례식장 김두윤 (☎ 010-4583-3065)

2018년 7월 9일

경찰공제회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