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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 부산 해운대리조텔 리모델링 공사2018-07-10
작성자 경찰공제회
첨부파일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부산 해운대리조텔 리모델링 공사
나. 공사장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13
다. 공사기간: 2018년 9월 1일 ~ 2018년 10월 20일까지 (50일간)
라. 공사범위: 설계도서, 현장설명 참조
마. 추정금액: 697,194,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공사 관련 내용의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낙찰 후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조치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2. 입찰일정
제출서류
구분 일시 비고
현장설명회 '18. 7. 19(목) 13:00 공사장소
입찰서 제출 '18. 7. 19(목) 15:00 ~ 7. 25(수) 15:00 조달청 나라장터
가격개찰 '18. 7. 25 16: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3. 입찰방법
전자입찰, 지역제한(부산광역시), 총액입찰(내역서 첨부 제출-공내역서 제공)
4. 입찰참가 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사무소(본점)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자로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G2B)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우리 회에서 실시하는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5. 낙찰자 결정
추정금액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제조건 협상
(협상 불가시 차순위 투찰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협상할 수 있음)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하여 우리 회로의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을 납부하여야함.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등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나.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경우이거나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도 무효임
8. 현장설명 및 준비서류
가. 일 시: 2018년 7월 19일(목), 13:00~
나. 장 소: 부산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13 (해운대리조텔)
다.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대리인)
라. 준비서류: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 법인도장(사용인감),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9. 기타
가.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하거나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우리 회의 청렴계약이행서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 입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등에 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관계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안전입찰 유의사항,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 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까지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시스템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설계도면, 공내역서 등은 우리 본 게시글에 첨부된 배포자료 참조
10. 법정 정산과목 사후정산
건강보험, 국민염금,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관련법령에 정한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1. 문의처
경찰공제회 사업개발1팀 정현원 (☎ 02-2084-0561)

2018년 7월 10일

경찰공제회 이사장